메이저 사이트

No.7의 주제 (2012 년 9 월)

메이저 사이트 Consultants Company Limited

학술 기관으로 쓰나미 시뮬레이션 개발

오리엔탈 메이저 사이트 캔자 사이 대학교 안전 과학 학부의 Tokahashi 교수와 함께 쓰나미를 예측할 수있는 시뮬레이션을 개발했습니다. 이 시스템은 쓰나미의 기원, 해안 도착 및 토지 침입을 시뮬레이션하여 츠나미 땅에 대한 높이, 속도 및 침수 깊이를 예측할 수 있습니다.
이 시뮬레이션의 데이터는 쓰나미의 영향을 최소화하는 데 사용될 수 있으며, 특히 서부 서부의 해안 지역, 도로 경로 계획 및 기존 도로와 다리를 보호하기위한 조치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동양 메이저 사이트 시뮬레이션을 활용하여 제안을 생성하고 재난 예방 이니셔티브에 기여합니다.

그레이트 일본 지진에서 메이저 사이트의 출처

메이저 사이트 Consultants Company Limited

쓰나미 대피소 배포를위한 도식 설계

동양 메이저 사이트 Kochi 지진 대책 부서의 Nankai 지진 대책 섹션의 임무의 일환으로 쓰나미 대피소에 대한 개략도 설계를 만들어 Tsunami Shelter 기술을 탐구했습니다.
Kochi 현 정부는 Nankai Trough에 대한 새로운 지진 손상 프로젝트에 비추어 이러한 대피소를 배치하려고하며,이 시설을 Tsunami 임시 수중 위치에도 충분한 방수를 제공하는 것으로 정의했습니다.
회로도 설계는 공기 및 전기 공급을 제공하고 통신에 대한 접근성을 제공하며 세 가지 기본 형식이 있습니다. 하나의 대피소는 상자 모양이며 반 지하입니다. 다른 사람들은 지상의 돔과 절벽 동굴입니다. 동양 메이저 사이트 배치 계획, 구조 설계, 쓰나미 대피소를 현실로 만들기위한 운영과 같은 요인을 포함하는 제안을 공식화 할 것입니다.

오리엔탈 메이저 사이트 해발 지형과 높이와 같은 요인을 반영하기 위해 세 가지 유형의 쓰나미 대피소를 설계하고 제안했습니다.

메이저 사이트 Consultants Company Limited

안전하고 친환경적인 로터리로 사회 실험에 참여

동양 메이저 사이트 원형 교차로와의 사회적 실험에 참여했습니다. 유럽과 미국은 교차로에서의 사고를 극적으로 줄이기 위해 로터리를 개척했습니다. 이 회사는 다양한 문제를 평가하고 있으며 가이드 라인 생산을 탐구하는 데 도움을주고 있습니다.
원형 교차로의 예비 이점에는 교통 사고 감소 및 환경 영향이 포함됩니다. 오리엔탈 메이저 사이트 그러한 혜택을 확인하고 있으며 새로운 교통 안전 사업의 시작에 대한 평가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원형 교차로에서는 교통량이 한 방향으로 흐르며 원 안의 차량으로가는 길의 권리가 메이저 사이트. 이러한 시설은 특히 신호등이 없으며 공회전을 최소화하여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메이저 사이트.

메이저 사이트 Consultants Company Limited

홍수 평원의 부드러운 땅을 가로 지르는 66 킬로미터 4 차선 고속도로에 대한 계획 개발

Oriental Consultants는 섬의 남서쪽에 위치한 스리랑카 최대 도시인 Colombo의 동쪽을 가로 지르는 고속도로 건설을 계획하고 감독하기위한위원회를 계속 진행하고 있습니다. 고속도로의 약 40%를 따라 지상은 홍수 지역과 마찬가지로 부드러워 지므로 설계는 도로가 전망 홍수 수준보다 충분히 높을 수 있도록합니다.
소프트 그라운드 강화 방법을 사용함으로써 동양 메이저 사이트 고속도로를 따라 잔류 정착을 5 밀리미터 이하로 제한 할 수 있습니다. 전통적으로, 카하 투투라 인터체인지 근처의 도로는 홍수로 인해 매년 거의 볼 수 없었지만, 동양 메이저 사이트 강의 개선을 통해 약 60 센티미터까지 홍수 수준을 줄일 수있었습니다. 이 지역의 도로는 2007 년 개선 된 이후 홍수가 남아 있습니다.

홍수 평원의 부드러운 땅을 가로 지르는 66 킬로미터 4 차선 고속메이저 사이트에 대한 계획 개발

메이저 사이트 Consultants Company Limited

나일 위의 노화 다리를 대체하기위한 새로운 구조의 세부 설계 만들기

빅토리아 호수에서 시작한 후, 나일 강은 우간다를 동쪽과 서쪽으로 나눕니다. 강은 동쪽의 케냐에서 수도 캄팔라를 통해 흐릅니다. 빅토리아 호수의 북쪽 복도는 서쪽의 이웃 콩고와 남쪽의 르완다를 연결하고 나일강으로 연결됩니다. 오리엔탈 컨설턴트가 조사한 다리는 중요한 인프라입니다. 기존 다리는 나일강을 가로 지르는 댐의 일부로 사용되었으며 신중하게 노화되었으므로 새로운 교체를 구성하는 것이 시급한 우선 순위가되었습니다. 오리엔탈 메이저 사이트 새로운 교량 상류에 대한 세부 설계를 제작하기 위해 일본이 자금을 지원하는 지방 정부 명령을 받았고 완료했습니다.

나일 위의 노화 다리를 대체하기위한 새로운 구조의 세부 메이저 사이트 만들기

메이저 사이트 Consultants Company Limited

Sanriku의 해안 도로를 완성하기위한 새로운 공공-민간 파트너십 제도를 통한 재건 지원

Sanriku Coastal Road는 Great East Japan 지진으로부터의 재건을위한 드라이브의 상징이되었으며, 224km의 새로운 도로를 최대한 신속하게 완료하는 것이 시급한 우선 순위가되었습니다.
새로운 접근 방식은이 도전을 다루기 위해 취한 것이 공공-민간 파트너십의 채택이었습니다. Sanriku Coastal Road의 프로젝트 감독자 인 Oriental Consultants는 10 개의 섹션 중 하나에 대한 엔지니어링을 처리하기 위해 4 개의 다른 회사와 합작 투자를 구성했습니다. 작업이 이미 시작되었습니다.
오리엔탈 컨설턴트가 재산, 설계 및 건설 전문가로 구성된 구성원 인 개인 팀. 이 팀은 계획의 질을 향상시키고 리드 타임을 단축하며 다른 시너지 효과를 제공하는 접근 방식 인 커미셔닝 당사자와 아이디어와 전문 지식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오리엔탈 메이저 사이트 계획된 도로를 따라 모든 지구에서 악용 회의를 실시하고 주민들로부터 요청을 수집했습니다. 건설 공사는 그 주민들의 합의에 따라 진행되고 있으며, 지향적 메이저 사이트 재산 경계에서 토지 조사에 이르기까지 모든 관리를 중앙 집중화하고 토지 조사, 위험 다이어그램 생성에 이르기까지 중앙 집중화합니다.